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시, 교류

 제2회 아세안문화원 사진 및 영상 공모전

아세안문화원은 한-아세안 대화관계 수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우리 국민과 아세안 국민을 포함한 외국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진 및 영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한국 속의 아세안, 아세안 속의 한국’이라는 주제로 한-아세안 간 교류의 현장을 담은 사진을 모집하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은 아세안문화원 1층 기획전시실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공모기간: 2019. 1월 중~3월 초(변동가능)

·프로그램: 세부일정은 아세안문화원 홈페이지(www.ach.or.kr참고

·문의: 문화사업부 051-775-2025 

 

 

 아세안 친구(ASEAN CHINGU) 모집

아세안문화원에서는 아세안 국가 및 문화원에 관심있는 주한외국인프렌즈 ‘아세안친구(ASEAN CHINGU)’를 상시모집합니다. 신청자는 문화원이 진행하는 각종사업의 에듀케이터, 퍼실리테이터로 직접 참여하거나 사업 추진 관련 자문 제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합니다. 아세안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연중상시 신청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일시: 연중상시모집   

·프로그램: 세부일정은 아세안문화원 홈페이지(www.ach.or.kr참고

·문의: 문화사업부 051-775-2023

 

 

기획전시 <놀이하는 아세안> 후속 미니 놀이체험 코너

작년 12월 막을 내린 기획전시 <놀이하는 아세안>의 후속으로 미디어 작가 그룹 아리송이 준비한 특별한 놀이체험 코너를 아세안문화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난 전시에서 체험형 인터렉티브 설치작품 뚝딱 국수를 통해 동남아시아의 문화다양성과 식문화를 결합해 시각화 했던 아리송 그룹의 이번 놀이체험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9.2~ 연중상시 

·장소: 아세안문화원 기획전시실

·문의: 문화사업부 051-775-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