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세안문화원과 함께하는 2020 마음이음 챌린지

아세안문화원 소식
아세안문화원과 함께하는 ‘2020 마음이음 챌린지
- 똑똑똑, 따뜻한 맘 전하러 옴’
 

 



 
5. 4(월) - 6. 30(화)

5. 4(월) - 6. 23(화)

051-775-2035~6

아세안문화원이 ‘2020 마음이음 챌린지 - 똑똑똑, 따뜻한 맘 전하러 옴’을 진행합니다. 이번 챌린지 이벤트는 지난 4월 1일 개막한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의 협력전시 <아세안의 빛, 하나의 공동체> 를 기념하여 실시됩니다.

    ‘2020 마음이음 챌린지’에 참가하고 싶은 분들은 아세안문화원 SNS를 통해 챌린지 엽서를 신청하면 아름다운 빛 전시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엽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수령한 엽서 중 1장을 Pick!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챌린지 엽서 신청은 6월 23일(화)까지이며, 챌린지는 6월 30일(화)까지 진행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사람 간의 만남이 힘들어진 요즘, 백열전구와 풍등 빛의 따뜻한 감성을 품은 작품 엽서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참가자들에게는 <아세안의 빛, 하나의 공동체> 전시의 ‘패브릭 포스터’도 증정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 밖에도 아세안문화원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국민참여형 온라인 프로그램을 준비 중입니다. 특히, 오는 7월에는 지금까지 아세안문화원에서 선보였던 아세안 요리 중 가정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하고 함께 만드는 ‘쿠킹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마음이음 챌린지’ 필수 해시태그: #아세안문화원 #마음이음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