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 아세안 마켓

a4.jpg
KF Activities > 2021 아세안 마켓
2021 아세안 마켓

어딘가로 떠나고픈 상쾌한 가을날, 코로나로 여행은 꿈도 못 꾸지만 마치 아세안 현지 시장을 거닐고 있는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2021 아세안 마켓>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월 8일부터 3일간 아세안문화원에서 펼쳐지는 아세안 마켓에는 우리 소비자들에게 아세안 공예품을 꾸준히 소개해 온 국내 기업들이 참여하고, 아세안 배경의 이주민들도 직접 참여해 고국에서 건너온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아세안 마켓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핸드메이드 소품, 자연을 닮은 친환경 제품과 먹거리 등 우리 삶과 가까이 있는 다양한 아세안의 제품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아세안과 한국의 장인이 엮어낸 작품성이 뛰어난 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는 미니 전시도 마련되어 있으니 공예의 아날로그 감성과 멋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도 아세안의 커피ㆍ차 시음, 라탄과 대나무 공예, 반려 식물 식재, 요리 교실 등 아세안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클래스, 아세안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가까이서 들어볼 수 있는 토크 콘서트, 아세안 국기 컬러링 프로그램, 공연, 퀴즈대회, 즉석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물리적 제약으로 현장을 방문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아세안문화원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현장 분위기를 전하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현장 판매 제품 중 일부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도 게릴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세안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온ㆍ오프라인으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2021 아세안 마켓>에 방문하여 아세안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면서 여행에 대한 갈증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아세안 마켓>은 전염병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정부의 방역관리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관람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운영될 예정입니다.

※ <아세안 마켓>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침에 따라 행사 세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0 ASEAN-Korea Craft Market_1.jpg

(1) 전년도 동 행사 '한-아세안 공예장터'

2021 아세안 마켓 참여업체 사진-이너프 포 투데이.jpg

(2) 2021 아세안마켓 참여기업 공예품 이미지

2020 ASEAN-Korea Craft Market_3.jpg

(3) 전년도 동 행사 '한-아세안 공예장터'


아세안문화원 2021/10/8(금)-10/10(일) 051-775-2032dulee@k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