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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한국국제교류재단 고객만족도조사 분석 용역

  • 등록일 2013.10.07
시작 날짜
2013.10.08 
마감 날짜
2013.10.17 

 

<공고번호 : 인사총무부 - 3905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국국제교류재단 고객만족도조사 분석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3년 12월 20일까지
  다. 예 산 액 : 일금사천만원정(₩4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RFP)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 최근 3년간 매년 국내 민간 또는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거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사업자
      ※ 해당 사업자는 입증확인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2조의 규정에 의하여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최대 5인까지만 공동수급체 구성이 가능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공동계약운용요령(회계예규) 참조

3.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신청(우편접수, 팩스 등을 통한 접수 불가)
  가. 제출기한 : 2013. 10. 17(목), 15:00시
  나. 제출장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558 외교센터빌딩10층 1006호 인사총무부

4. 제출서류
    가. 제안서 8부 (원본1부, 사본7부, CD-ROM 1매 별도)
       - 각서 및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 참가자격 증명 서류 등
    나. 입찰참가신청서(재단 양식)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
    다.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해당사업자의 경우 제출
    라.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재단 양식) 1부
       - 산출내역 포함 별도 밀봉 날인, 제출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부
    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아. 평가에 필요한 증빙서류(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고)
      - 용역참여 예정자의 자격 및 경력 등 이력사항(재단 양식)
        ※ 인력 증빙자료는 별도 요청 시 제출
      - 최근 3년간 실적에 대한 실적증명원
      -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받은 것이어야 함)

    ※ 제안요청서 및 제출양식은 우리 재단 홈페이지(http://www.kf.or.kr) 입찰정보의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종합평점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평가기준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적용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재단에 귀속되며,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업체가 수행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에는 계약서 사항을 우선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는 한국국제교류재단의 승인 없이는 수정·추가·삭제가 불가능하며, 재단은 필요 시 추가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다. 제안서에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하며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언급되지 않은 과업 또는 사항일지라도 본 과업 수행 향상에 도움이 되는 사항이나 창의적 의견은 제안서에 추가로 제시할 수 있으며, 기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보조 자료는 별도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자가 감수합니다.
  바.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제 수행 가능한 범위 내에서 작성되어야 하며, 허위작성 사실이 발견되거나 공정한 경쟁을 해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계약체결 이후에는 계약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손해는 제안업체가 감수합니다.
  사. 한국국제교류재단은 입찰제안서 접수 후 평가 완료 전까지는 제안요청서를 변경할 수 있으며, 한국국제교류재단이 제안요청서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제안사 모두에게 공평하게 제안서 변경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 제출된 제반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과 손해는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자. 용역수행기간 중 제안서에 기재된 참여종사자를 가급적 교체하지 않도록 하며 부득이 교체할 경우 당초 종사자와 자격 및 경력이 동등 이상인 자로 교체하여야 합니다.
  차.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은 신청서 접수 및 평가에서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o 입찰마감 시각 이후에 제출된 입찰참가신청서
    o 본 용역 건에 대해 동일한 입찰자에 의해 제출된 2개 혹은 그 이상의 입찰참가신청서
    o 입찰자(법인의 경우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하는 경우, 대리권이 없는 자에 의한 입찰참가신청서
    o 입찰자의 기명날인 또는 서명이 없는 입찰참가신청서
    o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본 입찰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
    o 객관적인 증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타 용역업체를 비방하여 물의를 일으키는 행위를 하는 경우 등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관한 공고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와 우리 재단 홈페이지(www.kf.or.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우리 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우리 재단 규정에 따릅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관련 경영혁신실 한혜진(02-2046-8635), 입찰관련 인사총무부 차상경(02-2046-851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10월 8일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