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2020 한-아세안 공예 장터

아세안문화원 소식 

2020 한-아세안 공예 장터 


 

 

 

 

기간

10. 30(금) - 11. 1(일)

 

장소

F1963 스퀘어 (부산 수영구 구락로 123번길 20)

 

문의

051-775-2026

 

 

 


 

 

한국과 아세안 각국의 핸드메이드 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20 한-아세안 공예 장터(이하 공예 장터)>가 10월 30일부터 3일간 F1963 스퀘어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공예 장터에서는 한국과 아세안 10개국의 전통과 현대적인 공예문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수백 점의 공예품이 전시되고 판매됩니다. 직조, 염색, 칠 등 다양한 기법과 자개, 도자, 금속, 나무 등 여러소재로 제작된 아세안의 다채로운 생활용품, 패션용품, 주방용품 수백여 종을 통해 아세안 공예문화의 아날로그 감성과 멋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연계행사로 진행되는 ‘공예문화 워크숍’과 아세안 이주민 공예작가와 함께하는 ‘다문화 공방’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과 아세안의 공예를 직접 배우고 체험하며 공예품의 색다른 매력에 흠뻑 빠질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이번 공예 장터는 아세안 각국의 사회적 기업과 공정무역 기업이 참여하는 등 사회적‧환경적 가치를 고려하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고 있어, 참여하게 된다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세안으로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요즘, 아쉬움이 많았던 분들이라면 <2020 한-아세안 공예 장터>에 방문하여 ‘아세안으로 여행’하는 기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2020 한-아세안 공예 장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위해 정부의 방역관리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지침에 따라 행사는 실외 문화공간에서 개최되며 무엇보다 관람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 아세안문화원의 10월 행사는 코로나 확산 여부에 따라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행사의 세부일정 및 개최 여부는 아세안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